탁재훈 프로필 이혼 전부인 이효림 결혼 나이 집안
- 정치&사회&연예
- 2023. 7. 24. 12:52
탁재훈 만큼 우여곡절이 있지만 롱런하는 연예인도 없는 것 같습니다. 가수, 배우, 개그맨 (?) , 코미디언 (?) 이력도 다양합니다. 그의 프로필과 이혼 나이와 집안 까지 살펴보니 악마의 재능의 소유자 라는 별칭이 붙은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 부인이자 아내였던 이효림 이 분은 누구인지도 살펴보았네요.
탁재훈 (본명 배성우) 프로필 나이
고향 서울 은평구에서 태어났습니다. 1968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기준으로 56살이 됩니다. 놀랍게도 곧 환갑이네요.
학력 은평초등학교, 연서 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00학번으로 입학했다고 하니 33살에 새내기가 되었네요. 한창 전성기를 달리던 시기여서 방송 일정이 바쁘게 되어서 중퇴를 했습니다.
연예계 데뷔는 솔로가수로 활동했으나 거의 망했고, 이상민의 추천으로 컨츄리 꼬꼬를 1998년에 신정환과 결성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거절했다고 하네요. 룰라 이상민과의 인연으로 지금의 탁재훈이 있는 것 같지만, 그의 재능은 뭘 하더라도 성공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탁재훈 가족관계 아버지 (부친)
어린 나이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는 아들 탁재훈과 여동생 배성은이 있습니다. 이혼 당시에 부모님 두 분 다 부양을 할 환경이 아니었나봐요. 외할머니 외할아버지와 함께 자랐다고 회고했습니다.
아버지는 이른 시기에 이혼을 했고 재혼을 했습니다. 재혼한 부인과 자녀인 딸도 한명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탁재훈에게는 이복 여동생이 되겠습니다.
아버지 배조웅 님의 현재 근황은 국민레미콘 회장이며, 전국 레미콘 협회 회장직도 역임하고 있다 합니다. 추정 재산은 약 200억 정도 된다는 기사가 있네요.
자세한 가정사에 대한 내용을 알기 어렵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아버지 회사는 일단 거절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 동료 연예인들의 증언으로는 항상 가난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정해진 거주지도 없고 항상 지갑에는 돈이 없고 특유의 붙임성과 깐족성을 무기로 얻어 먹고 다녔다고 합니다. 다만, 항상 당당함은 잃지 않았고 밝았다고 하네요.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데뷔 이전 시절에도 은은한 부티는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아버지와의 관계 회복(?)은 탁재훈 스스로가 아버지가 되고 인생의 곡절을 겪은 후 부친을 어느 정도 이해하지 않았을까 하는 짐작을 하게 됩니다.
탁재훈 부인 이효림 결혼과 이혼
때는 2001년 5월, 컨츄리 꼬꼬가 전성기를 달리던 시절에 둘은 결혼했습니다. 당시 같은 팀 이었던 신정환의 증언이 있습니다. 어느 날 여자친구라며 데리고 왔는데 얼마 후 둘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신문을 통해 알았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서 서운했다고 합니다.
결혼식 당시 인상적인 일화가 있었습니다.
" 저 배성우는 오늘 결혼 하지만 탁재훈은 결혼한 것이 아닙니다. "
이렇게 말해서 결혼식 분위기가 도서관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키는 172cm이며 1997년에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이었습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와 해외에서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당시 둘의 결혼은 스타 연예인과 엄친아의 만남이라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부인은 김치 업계를 이끌어 가는 진보식품 회장님의 막내딸 이었으니까요. 나이차이는 6살 입니다. 결혼 스토리는 프랑스 유학중에 만났다고 합니다.
잘 살 것이라 믿었고 빌었는데 돌연 결혼 13년만에 이혼 소송을 하게 됩니다. 연예인의 이혼에는 각종 루머들이 많이 있게 되죠. 그 중에 하나는 부인이 한센병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이 부분은 대표적인 루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려진 이혼에 대한 이유와 사유는 양측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누구의 주장이 사실인지는 알기는 어렵네요.
남편 탁재훈 측 주장
1.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부인은 해외 유학을 가야 한다고 해서 당황 했다.
2. 부인이 부동산을 무리하게 매입하여 대출금과 이자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웠다.
3. 기러기 아빠 생활로 몸과 마음이 멀어지게 되었다.
배우자 이효림 측 주장
1. 여성 3명과 외도 및 불륜을 했다.
2. 양육비 및 경제적 지원을 하지 않았다.
결국 11개월 만에 둘은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둘 사이 가족관계 자녀는 2002년생인 딸 배소율, 2004년생인 아들 배유단이 있습니다. 양육권은 엄마인 이효림 씨에게 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서울에 있는 집 또한 아내에게 가게 되었네요. 그래서 현재 집은 제주도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근황
탁재훈 : 각종 논란과 이슈를 뒤로 하고 제5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발한 활동중이며, 특히 유튜버 노빠꾸 탁재훈, 탁사장으로 두번째 인생을 살고 있네요.
이효림 : 가장 최근의 기사는 요리 관련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탁재훈 스스로 평범한 가정과 평범한 아버지는 아니라고 했는데 자녀에 대한 애틋함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각종 사건 사고가 있어도 엔터테이너 재능과 기질로 롱런하고 있네요. 앞으로 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