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편하게 놀다 가세요

반응형

저는 스스로를 시정잡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천하의 잡놈(?)입니다.

시냇물 근처 우물가에서 만담을 하는 저는 다른 사람의 대화에 끼어들지 않아요.

다만 이것만 지켜주세요.

1. 고품격 글은 삭제하겠습니다. 그러나 쓰레빠, 십장생, 사발면 등 상콤한 단어를 쓰는 분은 삭제도 안 하고, 저와 친구가 될 수 있어요.

2. 주제와 상관없이 다른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링크나 광고성 글과 지루한 도배 또한 지울게요.

 

3. 지역 감성이 충만하여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화개 장터 같은 분들은 지금 고민 중입니다.

그 외에는 편하게 놀다 가셔요.

적당히 미풍양속을 해쳐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선비들이 돋보이지요. 과격하고 공격적인 글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법적인 문제는 각자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응...???)

 

문자로 저를 비난하는 분들은 마음대로 하셔도 됩니다. 손에 손잡고 법정가는 일은 없을 거예요. 그건 서로 피곤하거든요. 대신 위에 언급한 대로 상콤한 표현 부탁드립니다.


저는 국대급 팔랑귀를 보유하고 있어요. 아기 코끼리 덤보도 울고 갈 거예요.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진 분의 글을 읽으면 팔랑팔랑 미혹당합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댓글 소중하게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서로 가치관과 생각은 다를지 몰라도,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래야 가까운 미래에 우리는 사이좋게 지낼 수 있거든요.

간혹 에너지 넘치게 파이팅하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이기는 편으로 가겠습니다. 인간 세상은 때로는 화가 많은 분들에 의해 변화되기도 하거든요. 그 열정과 버닝을 존경하며 부럽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지하게 사랑합니다. 알라븅~♡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