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부인 (아내) 김다예 프로필 직업 나이 차이

반응형

박수홍 부인 아내 김다예 님이 요즘 매체에 자주 언급 되고 있네요. 가족관계인 친형과 법적 분쟁 중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서 그녀가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다. 학력과 대학 출신 그리고 직업도 알아봤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과거 대학 시절에 아나운서를 아르바이트로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시급이 높아서라고 했네요. 아나운서를 알바로 할 수 있나, 어떤 분야지 라는 순간 의문이 들긴 했습니다. 아무튼, 본격적으로 와이프는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손 흔들며 공대를 다니는 대학생 김다예라고 인사하는 김다예
김다예 유튜브

 

김다예 나이 프로필 학력

 

반응형

 

1993년생으로 2023년 기준 31살이 되네요. 박수홍과 나이차이는 23살입니다. 박수홍은 현재 54살이 됩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숭실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 공대 여신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박수홍과 결혼 전 특별한 직업이나 이력 경력이 확인되지는 않았네요. 다만, 여러 기사들을 살펴보니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으며, 그 당시에 학원 강사를 활동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김다예 어린시절 모습, 팔을 뒤로 하고 웃고 있습니다.
김다예 과거 어린시절 사진
롯데타워에서 첫 만남을 회상하는 부부 내외

 

박수홍 김다예 결혼 스토리

 

 

 

2018년 12월 롯데타워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박수홍의 후배의 여자친구의 지인이었다고 해요.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밥만 먹으러 참석했다고 합니다. 박수홍이 참석하는지도 몰랐다고 해요.

 

첫눈에 반하게 된 박수홍은 연락처를 받고 은근 대시를 시작했습니다. 위에 잠깐 언급했듯이 학원 강사와 여러 가지 다양한 일을 하고 있었는데, 일이 끝나면 박수홍이 집에 까지 데려다주는 기사 노릇을 했다고 합니다.

 

저수지에서 웃으며 사진 찍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
거울 앞에서 셀프 카메라를 찍고 미소 짓는 부부

 

1년 동안은 마음을 열지 않고 차갑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히려 도도하고 차가운 그녀에게 마음이 이끌리게 되었는데요. 연예인이라 진심인지 뭔지 감정을 몰랐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2019년에 힘든 시기가 있던 김다예는 그 당시 유일한 편이 되어준 박수홍에게 마음을 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둘은 사이좋게 지내다가 2020년에 박수홍은 진지하게 결혼을 고민하게 되네요.

 

박수홍 가족 사진 어머니 아버지 형 동생 조카들 같이
박수홍 가족관계 사진

 

대략 교제 1년 8개월 후 2020년 8월경에 박수홍은 돌연 본인이 살던 아파트 명의를 현재 교제 중인 김다예 양에게 명의 변경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잘은 모르겠지만 결혼을 약속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2021년 설 명절날에 여자친구를 가족들에게 소개를 하려 했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하지 못했다고 해요. 그리고 본격 2021년 3월에 이슈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친형 박진홍의 횡령건입니다. 참고로 남동생 박준홍은 자료에 의하면 유명한 예능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하네요.

 

집안의 상속 문제

 

친형과 형수 어머니의 가족 사진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박수홍 친형 가족

 

친형의 횡령 의혹을 제기하여 현재까지도 법적 다툼중이네요. 이와 관련하여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지만 대체로 박수홍을 지지 하는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심지어 박수홍에게 악플을 일삼던 사람이 형수의 절친이라는 사실도 밝혀졌네요.

 

아마 이 같은 법적 분쟁은 박수홍이 결혼을 마음먹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동안 내가 벌어둔 재산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박수홍과 친어머니 친아버지 가족 사진, 미소 짓는 모습.
박수홍 친부 친모

 

한 가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가족들의 결혼 반대였네요. 다 큰 성인이 결혼하여 독립한다는 데 특별한 이유를 알 수 없는 집안의 반대로 엎어지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부모님인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여론은 좋지 않습니다.

 

이게 맞다면 첫째 아들에 대한 사랑과 손자 손녀 손주에 대한 사랑 때문에 많이 서운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도 박수홍은 가족들에 대한 공격은 하지 말아 달라고 얘기했네요.

 

이 부분과 관련해서 네티즌들은 첫째 아들이 잘 되어야 집안이 바로 선다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망보험금 자체도 친형이 수령하게끔 되어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형의 배우자인 형수의 직업이 전직 보험설계사라는 이야기도 돌고 있습니다.

 

박수홍 부인 김다예 웨딩촬영, 서로 옆으로 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웨딩사진

 

법적 소송 중인 2021년 7월에 둘은 혼인 신고를 했습니다. 유명 연예인과 일반인의 결혼이라 많은 억측과 추측이 난무하고 심지어 전 부인이 있다거나 임신 시험관, 취집 설계 또는 몽드드 대표 유정환의 전 여자친구 (전여친) 이었다는 루머까지 돌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스트레스와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그녀는 결국 법적 대응까지 나서게 되었네요. 이와 관련 박수홍의 장인이자 김다예의 아빠는 시력장애를, 장모님이자 엄마는 공황장애까지 왔다고 합니다.

 

김다예 인스타그램에서 법무법인 존재 명함 나왔다는것을 알리는 사진

 

김다예 직업과 취업

 

 

 

법무법인 존재라는 곳에서 이번 소송을 맡았고 노종언 변호사 님이 담당을 하게 되었네요. 자세한 연유는 모르겠지만 법무 법인의 피해자인권팀 팀장이라는 직함을 받았고, 현재 가짜 뉴스와 싸우는 유튜브를 노종언 변호사 님과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 사건이 어느 정도 마무리 되면 이직하지 않을까 싶네요.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상속 전문 법인인 것 같네요. 또한 기존에 친형이 맡았던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재편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다예 웨딩 프로필 사진인데 풍성한 드레스를 입고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리본 무늬의 긴팔 흰색 상의와 짧은 스커트를 입고 포즈 잡는 김다예

 

마치며...

 

박수홍 가족들, 그리고 친형과 형수 가족들 뿐 아니라 조카 박지우를 비롯하여 지인 측근들 까지 여론전과 폭로전으로 복잡하게 되어 있다가 현재는 법적으로 정리하는 중입니다.

 

법은 누구의 편을 들어줄지 알 수는 없으나, 기본적으로 본인이 벌은 돈은 알아서 하게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네요. 물론, 그 외에 법에서 정한 정당한 대가를 받았거나 뭐 이런 건 법정에서 판단할 것 같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손을 잡고 있는 김다예와 박수홍 예비 부부

 

자초지종은 모르겠지만 제가 어느 정도 믿는 유재석이 힘을 실어줬다고 하니 마음은 쏠리긴 하지만 그래도 법적 결과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서로를 믿고 의지 하며 이혼하지 말고 임신에 성공하여 아들 딸 자녀 출산도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