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문선 아나운서 프로필 이혼 학력 나이 보자

반응형

어떻게 보면 숨은 보석이라 할 수 있겠네요. 아는 사람만 알고 있는 손문선 아나운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을 살펴 보니 매력이 있네요. 요즘 들어서 프리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공중파를 넘어서 종합편성 채널을 넘어서 유튜브나 각종 SNS 소통의 창구가 다양해졌기 때문인데요. 취미는 골프인 것으로 추정을 할수 있습니다. 그녀를 2012년부터 유심이 살펴봤습니다. 그래서인지 컴백 소식은 반갑기만 하네요. 얼마전에 김남국 국회의원과의 소개팅 영상 덕분에 더욱 반가웠네요. 그녀의 경력과 약력을 잠시 살펴볼게요. 

 

 

반응형

 

 

혈액형은 B형 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8kg 라고 되어 있으나 오래된 자료라서 현재 근황은 알기 어렵습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나왔으며, 취미가 컴퓨터 게임이라는 것이 조금 신선하네요. 컴퓨터라는 노골적인 단어를 보니 꽤나 오래된 이력으로 보입니다. 게임방송으로 진출해도 되지 않는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관심이 생겨서 위의 링크의 팬카페를 들어가 봤는데, 회원수가 39명입니다. 그래서 제가 가입하여 40명 채웠습니다. 특기는 흑백사진 촬영하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사진 찍는 센스가 있습니다.

 

과거 사진

 

대략 이런 느낌의 소유자라고 보면 되겠네요. 2007년에 노브레인의 멤버와 열애설이 뜨기도 했었고 실제로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몸매는 키가 커서 다리도 길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인터뷰를 읽어보니 인상적이었어요. 당시 전 남자친구인 노브레인 정재환과 열애중일때 나이가 27살이었는데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이가 있는 만큼 진지하게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공개 연애를 하고 나서 결별을 하면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여자만 손해 보는 느낌입니다. 어쨌든 현재가 중요하니까 과거는 별 문제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손문선 몸매

 

2015년에 연하의 건장한 남편과 결혼을 했으나, 2~3년 전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사유라든가 이유 전남편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나, 나이가 어렸고 건장한 사람이었다는 뉴스만 있습니다. 아들 딸 자녀에 대한 팩트는 찾기 어렵네요.

 

현재는 싱글 돌싱으로 당당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이렇게 얘기했네요.

 

 

 

" 지쳐 있어서 현재는 결혼 생각이 없습니다. "

 

다시 재혼하게 되었을 때 저는 그녀의 행복을 축복하겠습니다.

 

손문선 님의 과거를 살펴보니 앵커이자 캐스터인 김주하 선배 님이 떠올랐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2021.10.06 - [정치&사회&연예] - 김주하 아나운서 나이 이혼 재혼 전남편 프로필

 

김주하 아나운서 나이 이혼 재혼 전남편 프로필

김주하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봤습니다. 어린시절과 학창시절, 젊은 리즈 아나운서 시절 그리고 결혼과 전남편의 재혼 이야기 인생의 굴곡과 현재 근황까지 살펴봤네요. 나이가 많아지고 세월이

vnfkaus.tistory.com

 

 

나이는 1980년생이고 2022년 기준 41살이 입니다. 현재 SNS는 트위터는 활동하지 않고 있네요. 잠시 들어갔더니 골프를 좋아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2012년 이후로 글이 없어요.

 

최근 근황 활동은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다른 채널에서 게스트 위주로 출연하고 있군요. 역시 아나운서 출신이라 멘트라든가 목소리가 좋습니다. 그래서 테마를 제대로 잡아서 단독 채널을 운영하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 살짝 들어가서 눈팅했는데 팔로우 현재 1000명 정도 됩니다. 단발머리에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네요. 향후공중파에도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차분한 진행과 약간의 중점은 시사쪽에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그녀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