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여자들 여자관계 완벽 정리
- 정치&사회&연예
- 2019. 5. 14. 20:01
왜 전두환 여자들이라는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에 있는지 궁금했다. 그래서 각종 포털사이트와 기사를 찾아보았으나, 역시나 실체는 없었다. 부인 님을 엮기도 했고, 망언과 엮기도 했다. 마치 과거 시험에서 <전두환 여자들> 시제를 받으면 글짓기와 시를 쓰는 것과 같았다. 그러나 제목과 어울리지 않는 말도 안 되는 내용들 뿐이었다.
그리하여, 수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과거 시험에 참가하였으니 나 또한 이 시험에 참가하여 장원 급제는 못하더라도 이방 정도는 되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본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왜 이런 일이 발생했을까 1분 정도 생각해보았다. 전두환 이라는 분은 국민들에게 관심의 대상이다. 아울러 권력의 정점에 있는 분의 여자관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 또한 많을 것 같다. 뭐 연예인 X양에 대한 루머가 있는데 사실 파악이 안 되니 제쳐두자.
혹여 무슨일인지 궁금한 사람은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만 파악하고 더 이상 찾아보지 않길 바란다. 시간 낭비일 뿐더러 이 포스팅이 완벽 정리로 보면 된다. 일단 시작은 패기 있게 가자.
이 글을 쓰기 전에 사전 답사 및 정보 파악을 치열하게 했다. 자체 결론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관계도 원만한 것으로 나타났다. 왕년에 시민들을 많이 울렸을 것으로 추정한다.
뒤에 머리 좋은 여성과 별로 머리 안 좋은 머스마의 상반된 표정에서 이미 여자들 키워드는 게임이 끝났다고 본다. 현역 시절의 남녀 투표율을 볼 수 있으면 더욱 확실하다.
(전두환 님은 머리가 없다)
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사이가 좋은편이다. 결혼하지 않은 것을 디스하고 있다. 그러나 머리가 좋다고 하는 사람은 내 주위에 없는데, 칭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다. 아무튼, 결혼을 옹호하며 그리고 가족의 화목을 강조하며 특히 부인 이순자 님을 각별히 아끼고 있다.
나무위키에 의하면, 권력의 핵심 당시 개그 프로그램에서 턱을 희화하 하는 것을 금지시켰을 정도로 각별했다고 한다. 이 정도 사이라면 뭐 불륜이나 간통이나 외도, 이런 것은 상상조차 하지 못한다.
1979년도에 개봉한 이 영화가 망한 이유는 전두환 님의 입김 때문이라는 루머까지 생겼다. 그만큼 한 사람을 바라보고 사랑을 했던 마음이 온 국민에게 전해진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역시 글은 끝 마무리가 훈훈해야 한다.
수습은 문과 새싹들에게 맡긴다.
낙방각인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