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나이 프로필 가족 부모 여동생 누구

반응형

생계형 정치인 이준석의 위기가 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방송에 나가서 정치 관련 썰을 풀거나 하버드 마케팅으로 살아가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준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준석 나이 프로필 고향 학력

 

 

고향 서울 성동구 한약대학교 병원에서 1985년생으로 태어났습니다. 올해 기준 38살이 됩니다.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고 여자친구 (여친) 애인은 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아무튼 본인 스스로는 흙수저 집안 출신이라고 주장합니다.

 

이준석 어린시절에 세발자전거 타는 모습

 

유년시절은 상계동 오성빌라 반지하 집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의 주장에 의하면 사교육은 꿈도 꾸지 못하는 상황이었고 동네 공부방에서 독서와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직업상 해외 근무가 많아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1년씩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상계동에서 학력 온곡초등학교, 그 후 목동에서 월촌 중학교, 서울과학고등학교를 거쳐 카이스트 중퇴 후 미국 하버드 대학교에서 컴퓨터 과학을 전공했어요.

 

하버드에서 학사 학위 받은 이준석 기념사진

 

이준석 어머니 아버지 부모 가족 관계

 

반응형

 

아버지 이수월, 어머니 김향자 사이에 형제 자매 1남 1녀로 태어났습니다. 부친인 이수월 님은 직업 2019년까지 넥스트 아이 감사로 재직했네요. 경영진 및 자본은 중국계열로 알려져 있으며 검사 장비 및 뷰티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버지는 화교가 아니냐 라는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아니라고 하네요. 아무튼 그가 지금의 자리에 있기까지는 아버지의 역할이 컸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요 이력 경력 대우 상사, 굿모닝신한증권 강남 지점장, 국제 영업부장, 하이드로젠파워 법정관리인 금융인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유승민과 선거운동하는 이준석

 

바로 정치인 유승민과의 친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네요. 실제로 둘은 경북고등학교와 서울대 경제학과 동창이라고 하네요.

 

유승민 국회의원 의원실 인턴 이력과 박근혜와 사이가 좋을 때 그를 발탁한 점에서 아빠 찬스 아니냐는 얘기가 많이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부모 잘 만났기 때문이라고 얘기하고 있네요. 이와 관련해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저의 노력에 대한 결과물 입니다. "

 

 

 

이준석 여동생 누구

 

기본적으로 공부 DNA나 가정교육을 물려받았나 봅니다. 이준석 여동생 또한 공부를 잘했던 것으로 추정이 가능합니다.

 

그녀의 직업은 정신과 의사로 알려져 있네요. 직장은 어디인지 알기 어려우나 근무지는 아마 성남 근처가 아닐까 예상하네요. 왜냐하면 이재명 형 이재선 님의 치료를 이준석의 여동생이 담당했다고 합니다.

 

" 나는 억울하고 이재명 시장과의 갈등 때문에 힘들다. "

 

" 이재명 시장 형님이 오셔서 문자도 보여주고 그랬다. "

 

이준석 초등학생 때 여동생과 함께
왼쪽 이준석 여동생 사진

 

이 부분이 문제가 되긴 했네요. 환자에 대한 정보는 타인에게 공유하면 안 된다는 의료법 위반 논란이 있기도 했네요.

 

그러나 본인은 구체적인 의료정보가 아니며, 가족 불화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다들 알고 있는 내용이라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이준석 아. 살이 빠진다는 2013년 8월 16일 글

 

그는 2013년 8월 16일에 아. 살이 빠진다. 라는 SNS 트위터 페이스북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필 2013년 8월 15일에 김성진 대표의 의혹 제기가 있었네요. 살이 빠지는 이유는 모르겠네요.

 

지금은 정치 인생에 최대 고비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사실 여부는 알기 어렵지만 제가 예전에 썼던 글에서 내분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그렇게 되긴 했네요. 곧 유튜브나 방송에서 활동을 하겠군요.

 

이준석 장래희망 국회의원 대통령에게 마지막으로 조언을 하고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일과 노동 그리고 금주와 운동을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