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나이 학력 프로필 성형전후 남편 결혼 남자친구

반응형

트로트 매니아로서 그리고 홍진영의 팬으로서 그녀의 프로필을 비롯하여 과거 학력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나이에서 독신주의는 아니고 남편과 결혼도 하고 싶고 남자친구도 사귀고 싶은데 잘 안 되는 이유도 재밌네요. 또한 과거 남자 친구가 누구였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개취로 성형 전후 중에 성형전이 리즈시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홍진영 초등학생 졸업사진
홍진영 중학생 졸업사진
홍진영 중학생 졸업사진

 

* 홍진영 프로필과 가수 이력 경력

 

고향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출신으로 1985년생 입니다. 한국 나이 기준으로 올해 38살이네요. 가족관계는 아버지 홍금우, 어머니 최말순, 친언니 홍선영이 있습니다. 집안이 학구열이 있고 아버지의 직업은 교수입니다. 키 160 중반,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네요.

 

강하고 드세고 솔직 담백한 화법으로 학창시절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건데 찾아보니 사례가 한 가지 있었습니다. 그녀의 가족인 이모가 증언한 내용입니다.

 

홍진영 고등학교 졸업사진

 

" 중학생 시절에 일짱 일진 이었다. "

 

그런데 이 부분은 방송상에서 재미를 주고자 했던 농담이 아니었나 싶네요. 왜냐하면 만약 1진이나 1짱이었으면 학력 조선대학교 여자중학교를 다니던 동창들이나 혹시나 있을 학폭 피해자들의 증언이 나올 것인데 없는 걸 보면 말입니다.

 

반응형

 

다만 진정한 짱은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민간인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암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저 깻잎머리가 이 구역 킹왕짱이다 라고 인정할 뿐이지요. 만약 전설적인 1짱이었다면 오히려 현재 이미지에서 플러스 요인이 될 것 같네요.

 

홍진영 대학교 졸업사진
대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는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토탈뷰티과를 전공하였습니다. 아마 소싯적부터 꿈이 가수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JYP 연습생 시절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누구나 우러러 보는 아이돌에 대한 꿈은 험하고 멀었어요. 2번이나 데뷔가 무산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드디어 2007년 그녀의 나이 23살에 4인조 걸그룹으로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살 2004년에는 조선대학교 무역학 전공을 했습니다. 같은 학교에 아버지가 경제학 교수로 있다고 합니다. 2009년에 석사, 2012년에 박사, 논문 표절로 문제가 있긴 했네요.

 

스완 시절의 인터뷰하는 홍진영
과거 걸그룹 시절 성형전 전체 모습최근 근황 상반신 놀라는 모습

 

 

 

안타깝지만 아이돌 그룹 스완시절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소속사가 망하게 되었고 그녀는 다시 앞으로의 가수 생활이 불투명하게 되었습니다.

 

그룹에 대한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그녀는 다른 방법을 모색하게 됩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라고 조언한 사람이 이나 아니면 스스로 결정하고 판단했다면 아마 신의 한 수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데뷔 시절에 앉아서 다리 꼬는 모습최근 캠 방송하면서 얼짱 각도에 포샵한 홍진영

 

드디어 그녀 나이 25살에 사랑의 배터리 히트곡을 내게 되었고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유명해지고 관심을 많이 받으니 과거 성형전 사진과 현재를 비교하며 자극과 성처를 주는 사람들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 성형에 대한 이야기

 

인터넷에 돌고 있는 가슴 성형에 대한 의혹 사진 비슷한 각도 비교

 

아마 처음에는 쌍커풀 수술만 했다고 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국 눈 코 수술도 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의 몸매나 다리나 외모는 화제가 됩니다. 스스로는 조화롭게 성형을 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네티즌들은 가슴 성형도 한 것이 아닌가 계속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홍진영은 절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 과거 전남친과 연애관 이상형

 

과거 전 남자친구 축구 선수 김진규와 어깨동무 하며 찍은 사진

 

홍진영이 유명해지기 전인 2006년 그녀 나이 24살에 만났습니다. 그룹 스완 데뷔 전후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결별 이유는 국가대표 축구 선수였던 김진규는 가수 그만하라고 했고, 고집을 꺾지 않았다고 하네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니 남자 친구인 축구 선수를 활용하여 마케팅에 이용한 건 아닌가 하는 오해와 의혹이 있네요. 그러나 이것도 이 부분에서는 둘 다 그때는 유명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전 남친 김진규가 쓴 싸이월드 문구 : 진영아 가수? 우린 이제.. 헤어졌지만 열심히해서 꼭성공해라 화이팅 이런 내용

 

2007년 5월경에 헤어졌고, 미니홈피에 성공을 기원한 내용이 있습니다. (감정표현 답답...)

 

이제는 다 지나간 과거이고 현재 김진규 근황은 미스코리아 선 출신 부인 김효희 님과 결혼을 했고 아들도 있습니다. 현재 코치로 활동 중이네요.

 

일단 그녀는 비연예인 일반인과 만나고 싶어 했습니다. 실제 연애관은 잘 모르겠으나 나름의 엄격한 기준이 있어서 선을 넘으면 바로 아웃이라고 합니다. 아마 현재 많은 재산과 수입 그리고 유명세 때문에 결혼할 남편을 찾기는 쉽지 않을까 합니다. 당연히 남자를 보는 기준과 잣대도 엄격해질 것이고요.

 

아무튼 홍진영 그대로를 존중하고 진심으로 아껴주는 배우자를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