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 결혼 이혼 전 남편 남자친구 정리 누구

반응형

이다영이 2018년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전남편은 누구이고 과거 남자 친구들은 누구였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먼저 2018년 7월 말과 8월 중순에 전남편으로 추정 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그 내용을 잠시 보겠습니다.

 

이다영 전남편 인스타그램 게시물
남편 과거 인스타

 

7월 29일 요약 : 변함 없는 사랑으로 곁에서 응원할게요. 오직 한명 나의 아내 사랑해!

 

8월 6일 요약 : 당신의 품은 따뜻했고, 그대 없이 나는 웃지 못하고 눈물이 앞을 가려요. 내가 이제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내게는 휴식 같은 여자, 눈빛만 봐도 다 알 수 있는 사이야. 꽃송이 같은 그 순간 함께 하자. #사랑해 #부부스타그램

 

 

 

마치 시 한편이나 노래 가사 같습니다.

 

이다영 혼인신고서
이다영 결혼사진

 

이다영 혼인신고일 2018년 4월 14일 입니다. 그로 부터 대략 3개월 후에 저런 게시물을 올렸었네요. 저 게시물이 배우자가 맞는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 겁니다.

 

99% 맞다고 확신이 들었네요.

 

 

프로필 사진이 이랬거든요. 초상권과 개인 정보 침해를 보호하고자 모자이크 처리 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흐릿하더라도 남편의 얼굴 사진이 즐거워 보입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위 게시물을 썼을 것이라 추정하는 남성이 폭로를 했기 때문입니다. 가정폭력을 당했다는 카톡 제보를 했네요. 둘 사이에 아들 딸 자녀가 있는지는 현재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카톡 제보 사진
메신저 스샷

 

아내 라고 쓰여 있는 카톡의 일부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서 아내는 이다영 입니다.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 제발 누구랑 쳐 놀아라, 너랑 안살거야 이혼해! "

 

" 이혼해 주라, 가족은 건들지 말라고 했는데 안해주면 건들거다. "

 

저기서 누구랑 놀아 라고 하는 저 문구가 심상치 않네요. 혹시 바람이나 불륜은 아닐까 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다영 과거 학폭
남편 증언

 

그는 방송에서 주장했습니다. 가정 폭력을 당했고, 그 휴유증으로 현재 정신 치료를 받고 있다 했습니다. 또한 불면증도 겪고 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서는 현재 아무런 답변이나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라고 합니다.

 

 

덩달아서 그녀의 예전 과거 남자친구들도 새롭게 조명이 되기도 했습니다.

 

어느 네티즌의 주장에 의하면 배구선수 박상하, 농구선수 김지후, 일반인, 그리고 박준영 이렇게 진행 되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사실확인이 필요합니다.

 

공개 연애는 박상하와 했었고 결별을 했었네요. 추후 방송인이자 미스코리아 박지원 님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다영 과거사진
이다영 비키니 몸매

 

만약 위 네티즌의 주장이 맞다면, 타임라인으로 일반인 다음에 유명 농구선수와 다시 만나는 것은 조금 이상해 보이긴 합니다.

 

특이한 것은 그녀는 무슨 이슈가 있을 때 마다 엄마도 그렇게 하라고 했다거나, 어머니의 언급이 조금 돋보였습니다. 또한 예전에 라이브방송으로 결혼을 했으면서 바람을 왜 피냐는 식으로 얘기했던 것도 재발굴 되기도 했네요.

 

 

어머니는 배구선수 김경희 님이고 아버지는 육상 필드 국가대표였습니다. 지금은 감독으로 계시네요. 쌍둥이 언니는 다들 아시다시피 이재영 배구선수 입니다. 그 위에 언니는 이연선 펜싱 선수입니다.

 

남동생 이재현도 마찬가지로 배구 선수로 활동하고 있네요. 가족 관계를 살펴보니 모두 체육인 집안입니다.

 

보신탕 논란
보정 성형 전후

 

사람 고쳐 쓰는 것 아니다. 또는 사람 변하지 않는 다는 이런 말이 있습니다. 부부는 서로 닮아 간다거나, 유유상종 또는 친구나 지인도 끼리끼리 어울린다는 말도 있어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서로 괴롭히지 말고 상처 받지 않고 잘 마무리 되고 재혼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