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 프로필 (나이, 남편, 학력, 자녀, 가족)

반응형

가수 장윤정 프로필

 

가수 장윤정은 흙수저 집안 출신 이었습니다. 성공 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장윤정 프로필 (나이, 남편, 학력, 자녀, 가족)을 통해 살펴볼 수 있네요. 과거 얼마나 가난 했는지 그 일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장윤정 어린시절

 

성장 과정

 

가수 장윤정은 고향 충청북도 월상리에서 1980년생으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43살이 되네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가정 형편상 어릴적 부터 부모님과 떨어져서 지냈습니다. 그래서 태어난 곳과 학업을 이어간 곳은 다르다고 합니다.

 

 

반응형

 

학력

 

오산에 있는 오산초등학교와 수원에 있는 영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 후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아마 중고등학교 부터 가수나 연기에 대한 흥미와 꿈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대학교를 예술대학으로 갔기 때문이지요.

 

신인시절
신인 시절

 

데뷔 과정

 

우연히 강변가요제에 나가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당시 그녀 나이 20살이었습니다. 그러나 데뷔하고 음반 내는 과정은 험난했습니다. 더욱이 등록금도 없어서 지인들에게 빌리기도 했었어요. 심지어 핸드폰 개통도 어려운 상황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꿈은 가수였지만 생업을 위해 재연배우도 했던 경력과 이력이 있습니다. 그녀의 흑역사라고 가끔 예능에서 나오기도 하는데 오히려 이런 장면은 가수 장윤정에게는 초심을 잃지 않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배우시절
단역 재연배우 시절

 

 

 

남편 도경완 결혼

 

가수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2013년에 둘은 결혼했습니다. 과거 전 남자친구 노홍철과 열애도 했었는데요. 결별 이유와 결혼 이유를 비교해보니 둘이 왜 잘 맞는 궁합인지 알수 있었어요.

 

장윤정 노홍철 결별이유
장윤정 노홍철

 

당시 이별이유에 대해 그녀는 간단하게 언급했습니다. " 나는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필요 했다. " , " 나도 힘든데 연인도 힘들어 했다. " 이 사실 때문에 이혼이나 재혼에 대한 루머도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부터는 공개 연애는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남편 도경완 결혼
장윤정 결혼사진

 

아마 그녀에게 배우자 도경완은 큰 버팀목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래서 별명이나 애칭이 돌쇠가 되는 걸까요. 장차 커플이나 연인이나 부부가 되고자 하는 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윤정 아들 딸 자녀

 

 

 

가족관계 자녀

 

부모님 친정 아빠 (아버지) 장동수, 엄마 (어머니) 육흥복, 형제 자매로는 남동생 (친동생) 장경영이 있습니다. 언니는 없고 1남 1녀 입니다. 시댁에도 부모님이 계시고 배우자 도경완의 시가 집안은 외동 아들이라고 하네요.

 

가족관계

 

자녀는 아들 도연우, 딸 도하영이 있습니다. 얼굴 사진을 보니 아버지를 엄청 닮았네요. 이와 관련하여 가수 남진은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 아들만 둘인가? " 원로이자 선배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할수 있는 유머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재산 수입

 

현재 근황

 

과거 전성기 젊은 리즈 시절을 보니 1년에 기름값만 2억을 넘겼다고 합니다. 요즘도 마찬가지로 행사와 방송 스케쥴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네요. 재산이나 한달 수입은 아마 예전보다 더 오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부부는 각자의 수입을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집이나 아파트 등도 장윤정 명의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장윤정은 누구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이 사람에 대해서 살펴보다가 트롯 가수들에 대해 알아보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진영 나이 학력 프로필 성형전후 남편 결혼 남자친구

트로트 매니아로서 그리고 홍진영의 팬으로서 그녀의 프로필을 비롯하여 과거 학력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나이에서 독신주의는 아니고 남편과 결혼도 하고 싶고 남자친구도 사귀고 싶은데

vnfkau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