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도 의원 부인 아들 딸 재산 털자

반응형

 

나는 곽상도라는 사람 때문에 시방 위협을 느끼고 있다.

 

이 블로그는 신상털이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 사람이 나의 밥그릇을 뽀려가고 있다.

 

어떤 이슈가 생기면 곽상도 의원은 부인 아들 딸 며느리 사위 자녀 등등 모든 가족들의 프로필을 털고 있다.

 

이런 것은 나 같은 한량 블로거가 할 일이지 높으신 국회의원 양반님께서 나설일이 아니다.

 

이 글이 마무리 되면 블로그 서로 이웃 신청을 하면서 이렇게 쪽지를 보낼 생각이다.

 

" 선생님 쏠쏠한 정보좀 주세요, 굽신굽신 "

 

무시당하면 이 글의 수정은 없다.

 

결과를 떠나서 현재 나의 심정은 곽상도 국회의원은 나락으로 떨어져야 하는 존재가 된다.

 

그래야 나의 블로그가 대성할 수 있다.

 

블로그는 경쟁이 심하다.

 

한명이라도 제껴야한다.

 

살아남으려면 어쩔 수가 없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그의 블로그를 들어가 봤다.

 

이 사진과 하단의 출처 - 곽상도 블로그

 

무려 글 개수가 4366개가 되는데, 오늘 방문자가 873명이니 오늘은 내가 이겼다.

 

적어도 블로그만큼은 나의 상대가 되지 않는다.

 

질적인 측면에서는 모르겠다. AI가 판단해주길 바란다.

 

 

이런 임명장이 있다는 것이 놀랍고 감투가 부럽다.

 

검사 시절에는 공안 특수통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는데, 진보 진영에서는 이 사람이 끼어 있으면 불신을 하게 된다.

 

역시나 이번에도 신상 털기와 재산 털기에 나섰다.

 

 

 

어차피 민주주의는 공평하게 한방씩 먹어야 제맛이다.

 

그래서 나도 곽상도 의원의 가족들을 털어보려고 했다.

 

가족은 부인과 아들, 딸이 있다. 1남 1녀이다.

 

가족 사진

 

정말 힘들게 얼굴 나오는 사진을 찾았다.

 

뭔가 불공평한 세상이다.

 

타인의 가족들은 엄청 파면서, 본인들의 가족들은 노출되지 않았다.

 

아무리 친박 중에 진박이라지만 가족사진에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진이 왜 있는지는 모르겠다.

 

 

재산에 대한 자료는 2013년 기사에서 총 30억이라고 나와 있다.

 

현금왕이라고 해도 되는데 예금만 20억이라고 한다.

 

2020년 현재는 38억여 원을 신고 했다.

 

 

 

아마, 공직생활을 했을 때와 변호사 시절에 돈을 모은 것으로 추정한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

 

그렇다면 나도 다른 사람의 자료를 가져와야겠다.

 

 

오영훈 의원의 버닝썬 게이트 관련 자료를 보면 관련이 있다고 한다.

 

사실인지는 모르겠다. 과거 김학의 사건 무마 의혹이 있었는데 이건 흐지부지 마무리되었다.

 

지금 다시 보니 조윤선 딸의 YG인턴 채용이 눈에 보인다.

 

최순실 조카 서현덕과의 관계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이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대법원 무죄 확정 판결 났던 강기훈 유서대필 사건 담당 검사 중 한 명이 곽상도 의원이다.

 

강기훈 님의 주장에 의하면, 밤샘 조사를 했는데 잠을 재우지 않았던 검사 중의 한 명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말했다. 당시 수사 기법 중의 하나였다고 한다.

 

심심한 유감의 표현이나 사과에 대한 얘기는 찾지 못했다.

 

 

어떤 사건이었는지 궁금한 사람은 바로 위의 영상을 보면 된다.

 

강기훈의 주장에 의하면 이렇다.

 

위 사람들은 자신의 출세와 입신을 위해 한 사람을 희생양으로 삼았다고 한다.

 

신기한 것은 거의 같은 정당으로 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현재 곽상도 의원이 신상을 털고 있는 목적도 위와 같다고 할 수 있을까?

 

나는 잘 모르겠다.

 

어차피 서민과 검찰 출신 국회의원의 대결은 싸움 자체가 안된다.

 

나머지는 윗분들과 필요하면 공수처에서 털어주길 바란다.

 

그래야 신상 전문 블로거 한 명 잠재울 수 있다.

 

그래야 나도 편히 잘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