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프로필 나이 조폭 과거 여자친구

반응형

가수 김호중 프로필 나이를 비롯하여 과거 조폭 생활과 전 여자친구 (여친) 사건과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의 팬으로서 학창시절과 이력을 살펴보니 흥미로웠습니다. 그래서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지 않았나 싶네요.

 

김호중 유치원 시절에 파란 모자 쓰고 무표정
김호중 초등학생 시절 밝은 미소

가수 김호중 프로필 고향 나이

 

반응형

 

고향 울산에서 1991년생으로 태어났습니다. 사진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출생 부터 우량아 였다고 하네요. 무려 4kg를 넘어갔습니다. 올해 기준으로 32살 입니다. 간혹 김호중 결혼했나요. 물어 보는 분이 있지만 아직 미혼이며 당연히 결혼사진과 부인은 없습니다. 다만 예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는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결별 했네요.

 

아무튼 초등학생 시절에는 축구 선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방송에서 공을 차는 어린시절의 모습도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초등학생 2002년 축구 신동으로 방송 출연한 모습

 

꿈이 많았던 김호중의 방황은 부모님들의 이혼 재혼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초등학생 때 어머니 아버지는 가출을 하였고,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에 이혼을 했고, 그 이후 부터 김호중도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게 되었어요.

 

과거 조폭 시절의 사진

과거 조폭 (조직폭력) 학창시절

 

여러 인터뷰에서 이미 그는 학폭 논란도 부인하지 않고 인정 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다른 친구들과 싸우기도 하고 괴롭히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옷이나 신발을 매번 같은 것만 입고 다녔습니다. 주위 친구들이 놀렸습니다. 놀림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친구들을 괴롭히는 것이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고등학생 시절의 선그라스에 정장 입고 조직생활 하던 사진

 

결국 조폭 (조직폭력배) 에 몸을 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풍문에 의하면 울산 목공파라는 소문이 있는데 이 부분은 사실확인이 어렵고 크게 중요한 것도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의 주장에 의하면 아는 선배가 돈을 벌게 해준다며 소개로 잠시 활동을 했었다고 해요. 당시 했던 업무는 어느 매장에서 손님들 인사하고 배웅하는 일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사를 인터뷰하는 김호중의 모습

 

운동과 음악이 인생의 낙이었는데, 우연히 파바로티의 곡을 듣고 교회에서 성악을 배웠습니다. 그의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예술고등학교에 진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기 어렵지만 어떤 사건으로 퇴학 처분 위기가 있었습니다.

 

결국 김천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고 여기서 그의 평생의 은사 님인 서수용 교사 님을 만나게 됩니다. 문제아 낙인은 있었지만 그의 재능을 알아 본 것이었지요. 또한 2008년 그의 나이 18살에 할머니가 돌아가시게 됩니다. 그 이후 조직생활을 떠났다고 하네요.

 

서수용 선생님과 김호중 어깨동무하며 웃는 모습

 

선생님은 둘의 첫 만남을 회상하였습니다. 성악담당하는 후배 교사의 소개로 만났어요.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노래는 기가 막히게 잘해, 문제는 꼴통 문제아인데  형이 좀 챙겨주라 "

 

고등학생이 정장에 금으로 도배를 하였고, 심지어 팔뚝에는 도끼 문신도 있었다고 하네요. 선생님도 초면에 위압감을 느꼈다고 했지만 한곡을 듣고 생각을 달리 먹었습니다.

 

' 이 아이구나 '

 

사람으로 만들어야 겠다고 다짐했다고 하네요.

 

방황했던 과거를 공개 하는 김호중 인터뷰 모습

 

제자로 거두기 전에 그는 확답을 받았습니다.

 

" 폭력과 결석을 하지 말아라. 그렇다면 나도 너를 버리지 않겠다. "

 

사제 관계를 맺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각종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간에 고비와 시련이 있었지만 선생님은 제자를 놓지 않았다고 합니다. 재능을 알아 본 선생님은 동영상을 촬영하여 인터넷에 올리게 되었고, 그것이 김호중이 세상 밖으로 나온 계기가 되었어요. 지금의 김호중이 있게 된 것은 어떻게 보면 선생님의 가르침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여자 연예인과 마스크 하며 찍은 사진

전 여자친구 전 매니저 소속사 분쟁, 친엄마 가족 논란

 

미스터 트롯 이후 그는 트로트 가수로서 성공을 했습니다. 그러나 유명해져서 인지 잘 모르겠으나 각종 논란과 폭로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그가 과거에 전여친의 아버지와의 분쟁이 있었어요. 인터넷 상에서는 양아버지라고도 했습니다. 가족 밴드로 알려져 있고 예전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다큐멘터리 용서 라는 프로그램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다시 보기는 삭제 되었네요. 인간극장이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당시 2013년 그의 나이 24살이었다고 하네요. 큰 딸과 교제를 했지만 그가 유명해지고 나서 양아버지는 딸을 폭행했다고 폭로를 하기도 했습니다. 대응과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서인영과 어깨동무 하며 찍은 사진

 

친모인 친어머니 또한 특정 팬에게 후원금을 받으려고 했거나 심지어 굿을 요구하기도 했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했습니다. 어느 티비 프로그램에서는 심지어 친엄마의 직업은 무속인 무당이 아닐까 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김호중은 즉시 입장문을 발표하여 혹시나 피해를 입은 분들은 소속사에 연락을 주시고 진심으로 사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여자 아나운서와 미소 지으며 찍은 사진

 

또한 무명시절 부터 오랜기간 함께 해온 전매니저와의 분쟁도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새로운 소속사를 선택하면서 먼저 말을 하지 못했고, 개인적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했었네요.

 

현재 소속사는 김호중의 친척으로 알려진 개그맨 출신 이광득이 대표이사로 있는 생각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현재 기준 소속 연예인으로는 대표적으로 금잔디, 서인영, 정호영, 홍록기, 허경환, 김원효 등이 속해 있습니다.

 

걸그룹과 같이 찍은 사진

 

종합해서 살펴보니 과거 조폭 생활과 유명해지고 나서 폭로 되는 인성 논란 등 호불호가 갈리는 가수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그래도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음악을 듣고 삶의 위안이나 활력을 얻는다고 합니다. 저 또한 음악이 들린다면 그냥 그 자체로 들으려고 합니다.

 

 

가수 진성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용미숙 아들

가수 진성 본명 진성철은 찢어지게 가난했던 것은 물론이거니와 가슴아픈 가족사도 있어요. 이 글에서는 그의 프로필 나이를 비롯하여 가족관계와 집안도 살펴보겠습니다. 50살에 결혼을 했던

vnfkaus.tistory.com

 

가수 김호중을 천천히 살펴보니 진성과 닮은 부분이 있네요. 관심 있는 분은 같이 읽어봐도 좋을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