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민호 나이 결혼 금잔디 프로필 가족 관계

반응형

가수 장민호 금잔디 결혼과 나이 프로필 가족관계를 살펴보겠습니다. 둘의 공통점은 거의 10년 이상을 무명으로 활동을 했었네요. 그 꿈을 놓지 않고 실패하더라도 다시 일어서서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장민호가 V자로 금잔디와 같이 찍은 사진장민호 금잔디 놀란 표정

 

가수 장민호 프로필 나이 결혼 가족관계

 

본명 장호근, 고향 부산에서 1977년생으로 태어났습니다. 현재 한국 나이로 46살이네요. 학력은 인천 대건고등학교를 나와 중부대학교 연극 영화 학사를 지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78kg 정도 됩니다.

 

반응형

 

가수 장민호 프로필을 살펴보니 가수 데뷔는 무려 1997년 그의 나이 21살에 시작을 했어요. 유비스 (U-BES) 라는 4인조 댄스 보이 그룹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시기만 보자면 장윤정 보다 선배가 됩니다. 속사정은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는 지금처럼 열정과 목표가 확고했을 것이라 젊은 시절, 리즈 시절로 인정합니다.

 

과거 유비스 시절 단체 사진
장민호 젊은 시절의 모습

 

본인의 주장에 의하면, 이 그룹은 운이 좋지 않아서 뜨지 못했다고 합니다. 대략 2년의 활동을 했었네요. 지금 야누스 시대 라는 곡을 들어봤는데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팀을 해체하고 발라드 2인조로 데뷔했으나, 이번에도 결과가 좋지 않았어요. 이때 그는 잠시 방황을 합니다.

 

항공사 스튜어디스를 준비 했다는 장민호 인터뷰
사랑과 전쟁 단역에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참조 화면

 

가수 장민호 프로필을 보니 공백 기간중에 군대 병역도 가고, 학업에도 충실했습니다. 계속된 실패에 좌절을 겪었던 그는 항공사 스튜어디스 준비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가수의 꿈을 놓지 않았네요.

 

결국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게 되었고, <남자는 말합니다>라는 곡으로 15년 이상의 무명 생활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성공했음을 보여주듯이 공중파 드라마 사랑과 전쟁 2 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70분 중에 대사 한 줄이었다고 합니다. 도전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금잔디의 장민호에 대한 평가 - 여자에 관심 없다
금잔디의 장민호 평가2 - 사람이 너무 착하다

 

가수 장민호는 모아 놓은 재산도 없었고 수입이 일정하지도 않았어요. 당연히 결혼이나 가정에 대한 생각은 뒷전이었습니다. 그렇게 나이가 차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가수가 그를 평가하기로는 너무 착하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인성갑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 중의 하나는 그의 종교는 독실한 기독교라고 하네요. 인성이 얼굴에서도 드러나듯이 사슴눈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장민호 상체 탈의하고 운동하는 모습&#44; 근육질 몸매
장민호 근육 몸매

 

가족관계는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 김화자 님과 형과 누나가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울때 특히 형님과 누님의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중국어를 능숙하게 잘했을 때 너무 놀랐습니다. 돈을 벌라고 아니면 유명해지려고 그냥 가수가 되려고 했던 것이 아니구나 느꼈어요. 제가 장민호를 특별히 좋아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1. 자기 관리와 변화의 노력

2. 꿈을 포기하지 않는 근성

3. 특유의 선함

 

사심이지만 운동을 습관적으로 하는 사람을 좋아해요.

 

여가수와 미소 지으며 찍은 사진

 

가수 금잔디 프로필 나이 결혼

 

 

 

고향 강원도 홍천에서 1979년 생으로 태어났습니다. 장민호와 2살 차이가 나네요. 올해 44살이 됩니다. 홍천에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를 전부 나왔고,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키 164cm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본명은 박수연이네요.

 

장민호 금잔디와 희미한 미소

 

가수 금잔디 프로필을 봤더니 이미 그녀는 어린이 시절부터 노래에 재능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데뷔는 2000년 나이 22살에 했네요. 장민호와 마찬가지로 10년 이상을 무명생활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2012년 드디어 <오라버니>라는 곡으로 무명 생활을 청산하게 되었습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본인 스스로 밝히기를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비혼 주의자임을 밝혔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 또한 두 가수 트롯의 팬으로서 미래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떠한 계기와 운이 없어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표본이 되는 것 같습니다.

 

동료 가수 정동원을 알고 싶다면

 

 

정동원 친엄마 아빠 나이 새엄마 박수정 가족 관계

하염없이 길을 걷고 있는데 옆 상가에서 정동원의 노래가 들려왔어요. 노래가 끝날때까지 멍하니 듣고 길을 떠났네요. 그리고 시간 날때 정동원의 나이와 프로필을 살펴보았습니다. 부모 님 중

vnfkau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